2014년 9월 9일 화요일

특허출원정보: 척추관 협착증을 교정하기 위한 척추경의 경피적 연장을 위한 외과용 임플란트(SURGICAL IMPLANTS FOR PERCUTANEOUS LENGTHENING OF SPINAL PEDICLES TO CORRECT SPINAL STENOSIS)

출원번호/일자 1020147013563 (2014.05.20)
출원인 이노베이티브 써지컬 디자인스, 인크
국제출원번호/일자  PCT/US2012/061084(2012.10.19)

발명기술 요약
상부 부분, 하부 부분 및 내부 부재를 가지고 있는 척추관을 확장시키기 위한 임플란트. 내부 부재는 임플란트 내의 내부 부재의 각각의 단부에 배치된 스위블 가능한 커플링과 연결된다. 각각의 스위블 가능한 커플링은 또한 상부 부분 또는 하부 부분의 내부 보어 내에서 상부 부분 및 하부 부분의 각기 하나와 상호 작용한다. 따라서, 한쪽 또는 양쪽 모두의 스위블 가능한 커플링을 통한 상부 부분 및 하부 부분 중의 한쪽 또는 양쪽 모두에 대한 내부 부재의 이동이, 척추 절단부를 확대시켜 척추관을 확장시키도록 척추 절단부 근처에서, 상부 부분을 하부 부분으로부터 멀어지는 쪽으로 병진운동시킨다. 병진운동 시의 커플링의 스위블 가능한 동작이 척추 절단부의 확대 시에 발생하는 자연적인 횡방향 편위를 수용하기 위한 임플란트의 길이방향 축선에 대한 내부 부재의 앵귤레이션을 허용한다.

*스크류 삽입 시 자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횡방향 편위를 수용하여 보상 해 주는 것이 기술의 핵심인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